Please reload

한글학교 소식 10-25-2018

October 25, 2018

안녕하세요.

 

벌써 10월말로 접어들어 날씨가 쌀쌀해 졌습니다. 언제나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지난번 바자회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시간이었구요, 필요한 음식재료들을 구입하셨길 바랍니다.

400여불의 수익금은 한글학교 운영비로 소중하게 사용할 예정입니다.

 

이번주와 다음주에 있을 한글학교 특별활동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주 (10월 28일) 특별활동 시간에는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활동 중의 하나인 할로윈 행사를 할 예정입니다.

종이백에 그림, 한글 등으로 장식한 할로윈백을 만들고, 각 교실, 사무실, 일층 공간 등에 한글 퀴즈 스테이션을 만들어 퀴즈를 풀고 맞추는 학생에게 사탕 및 초콜렛을 나누어 주려고 합니다.

한글퀴즈는 단어나 표현 등 학생들의 수준에 맞게 진행되므로 수준과는 상관없이 즐겁게 열심히 참여할 수 있습니다. 

특별활동 시간 (4-4:40)에 시간이 가능하신 학부모님들께서 퀴즈와 사탕 나누어 주시는데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부모님의 허락하에 원하는 학생들은 할로윈 복장을 입고 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전달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다음주 (11월 4일) 특별활동 시간에는 지난번에 이어 한번 더 Yoonmi Barfuss 선생님의 지도로 국민체조/kids' zumba 시간을 갖겠습니다.

중간에 특별히 11월 6일 화요일 중간선거를 맞이하여 투표의 의미와 중요성을 생각할 수 있는 기회도 짧게나마 갖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11월 16일 금요일 저녁에 있을 노규식 박사의 부모교육 특강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아래 링크 첨부)

 

자녀의 두뇌 잠재력을 키우는 교육법 RSVP

 

 

마지막으로 아직 자주 이용하지 않으셨다면 한글학교 웹페이지의 여러 정보들을 이용하셨으면 합니다.

 

그럼 깊어가는 가을에 많은 행복한 시간들을 갖으시길 바랍니다. 일요일에 뵙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함영훈 드림

Please reload

수중 식물
미네소타 한인회 한글학교

1331 County Road D Circle E

Vadnais Heights, MN 55109

KAAM-logo-1.jpg
미네소타 한인회
The Korean American
Association of Minnesota
© 2014-2019 KAAM Korean Language Progra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