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소타 한인회 한글학교 교장 선생님에 관한 소식

안녕하세요.

2019년이 밝았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앞으로도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제껏 미네소타 한인회 한글학교를 위해 수고해주신 함영훈 교장 선생님께서 2019년부터 본인의 전공 관련 분야로 새로운 출발을 하시게 되셨습니다.

함 교장 선생님께서는 지난 2년반 동안 한글학교의 여러 특별 활동 및 바자회 등을 비롯하여 지역사회, 정치력 프로그램, 아동 및 부모 상담, 역사 문화 캠프까지 정말 많은 일들을 해 주셨습니다. 떠나시게 되어 섭섭하기 말할 수 없으나 새로운 곳에서 더 큰 일 하시리라 믿습니다.

이어 함 교장 선생님의 후임으로 2019년부터 한글학교을 맡게 되실 유영란 교장 선생님을 소개해 드립니다.

유영란 교장 선생님은 부산 외국어대학에서 언어학을 전공(부전공-영어)하시고 국제회의 기획자로 오랫동안 일을 하셨으며 현재에도 온라인을 통해 학회 업무 전반을 운영하는 일을 하고 계십니다. 2018년 2월부터 한인회 한글학교 선생님으로 계시며 한글학교 웹사이트와 한인회 정치력 신장 프로그램 웹사이트를 관리해 주고 계십니다. 한글 학교의 새로운 변화에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와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회장 한현숙 드림

미네소타 한인회

Recent Posts

See All

[2020 가을학기] 종강 안내 - 11/22

안녕하세요! 2020년 가을학기 종강 안내 드립니다. 12월 6일로 예정된 가을학기 종강을 이번주 11월 22일로 앞당기게 되었습니다. 총 13주 수업 중 12주는 대면 수업으로 이번주에 마감을 하고요, 마지막 한주(12/6) 수업은 각반 담임 선생님들께서 공부자료를 준비하여 이번주에 아이들에게 자료를 전달할 거예요. * 현재 미네소타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

수중 식물
미네소타 한인회 한글학교

1331 County Road D Circle E

Vadnais Heights, MN 55109

KAAM-logo-1.jpg
미네소타 한인회
The Korean American
Association of Minnesota
© 2014-2020 KAAM Korean Language Progra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