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 봄학기] 특별활동 수업일정

안녕하세요.

한글학교의 봄학기(1월 26일-5월 3일) 동안 매주 일요일 3시수의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2시수는 한국어 수업이고요, 1시수는 한국 역사/문화 수업으로 각반별로 역사/문화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첨부된 학사일정표는 학생반과 성인반 모두가 함께 하는 특별활동 일정입니다.

- 학생반 -

태권도 수업(호스 사범님): 3월 8일, 3월 15일

국악수업 부채춤(줄리아 선생님): 3월 29일, 4월 19일

- 성인반 -

태권도 수업(홍 사범님): 3월 8일, 3월 15일, 4월 5일

국악수업 부채춤(줄리아 선생님): 3월 29일, 4월 19일

각반별로 특별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학부모님들께서 직접 학생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혹은 전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특별 재능기부 수업을 해주세요.

유아반부터 성인반까지 총 5개반이 있는데요, 어느 한반만을 선택하여 수업을 해주셔도 되고요, 전체를 대상으로 수업을 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주에 태권도 수업이 있으니 바지와 운동화를 입혀서 보내주세요. 날씨가 허락하는 경우, 학생반은 야외에서 태권도 수업을 진행합니다.

이번주는 각반에서 손을 깨끗하게 씻는 방법을 다시 한번 더 배울 예정입니다.

https://www.cdc.gov/handwashing/when-how-handwashing.html

저희 한글학교는 언제나 학부모님들의 의견과 참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일요일 한글학교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네소타 한인회 한글학교 교사 일동

Recent Posts

See All

Classes CANCELED 3/24/2024

안녕하세요. 눈이 많이 오고 있어서 오늘 3/24 수업은 취소되었습니다. 봄학기 종강은 5/5이며, 학사 일정을 전체적으로 한주씩 미루는 걸로 진행하겠습니다. Families, Korean Classes are cancelled today - Sunday, March 24, 2024.. The last day of the spring semester i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