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초등2반] 제7주 수업

수업일: 2022. 4. 3(일) 2:00-4:40


안녕하세요?

봄인가 했더니 또 눈비가 내리네요. 오늘도 귀여운 아이들 덕분에 일요일 오후를 다같이 하하하 호호호 깔깔깔 웃으며 정말 재미있게 보냈습니다.

1교시:

- 현재, 과거, 미래형으로 말하기

- __해요, __했어요, __ 할거예요

- 비교형으로 말하기

- 어떤것을 더 좋아해요?

- 어떤것을 제일 좋아해요?

2교시:

- 구름빵 가사 보고 노래 부르기

- 아리랑 가사 보고 노래 부르기

- 선생님이 영어로 말하면 친구들이 한국어로 번역하여 말하기

- 받아쓰기

- 받아쓰기를 소리나는 대로 적지만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하려는 성의를 보였습니다.

3교시:

- 국민체조 2회 따라하기

- Mixed Media Art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 친구들이 정말 상상외로 미술에 관심을 보이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 이번에만 하고 혹시 하기 싫어하지 않을까싶어 다음에도 또 하고 싶냐고 물어봤는데 다들 또하고 싶다고 말하여 내심 기쁘고 감사했습니다.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하나미 드림.

 



Recent Posts

See All

[초등2반] 제10주 수업

수업일: 2024. 4. 14(일) 1:00-4:0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글 학교 수업을 재외동포 어린이 그림일기 대회 준비를 하면서 진행하였습니다. 그림일기 대회에 제출 할 각자의 이야기의 주제와, 내용, 그리고 어떤 내용의 그림을 그리면 좋을지에 대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한번에 완벽하게 잘 하려고 하기 보다는 여러번의 연습을 통해 자기만의 재미있는

[초등2반] 제9주 수업

수업일: 2024. 4. 7(일) 1:00-4:00 안녕하세요? 초등2반 마지막 5주 수업을 하게된 나미 선생님 입니다. 오늘 하나와 노아를 오랫만에 만나게 되어 정말 너무 너무 반가웠습니다!! 노아의 한글 실력이 너무 많이 향상 되어 있었습니다. 읽기 실력이 아주 좋았습니다. 하나는 읽고 쓰기를 굉장히 잘하고 받침에 조금만 주의를 요하면 거의 완벽할것 같

[초등2반] 제5주 수업

수업일: 2024. 2. 25(일) 1:00-4:00 안녕하세요~ 한글학교 5주차 수업내용입니다. 1교시: 숙제검토 및 작문 2교시: 교과서 13과 3교시: 독도 모형만들기 숙제: 독도 그림일기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박은희 드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