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 가을학기] 종강 안내 - 11/22

안녕하세요!


2020년 가을학기 종강 안내 드립니다.

12월 6일로 예정된 가을학기 종강을 이번주 11월 22일로 앞당기게 되었습니다.

총 13주 수업 중 12주는 대면 수업으로 이번주에 마감을 하고요, 마지막 한주(12/6) 수업은 각반 담임 선생님들께서 공부자료를 준비하여 이번주에 아이들에게 자료를 전달할 거예요.

* 현재 미네소타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가 많이 증가하고 있고, Thanksgiving 연휴 후까지도 감염자 증가가 예상되어 부득이하게 일정을 앞당기게 되었습니다. 학부모님들께서 이해와 양해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번 가을학기 대면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아이들이 마스크쓰기, 손 씻기, 사회적 거리 유지 등 방역 수칙을 잘 지킬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를 드리고요,

매 쉬는 시간마다 교실 및 교구 등을 소독하느라 수고하신 담임 선생님들께도 정말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이번 학기 고등학생 자원봉사자 승훈, 정훈 학생과 자원봉사 하인애 선생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세분의 도움으로 한글학교 교구 캐비닛 및 각 교실의 한글학교 교재 정리를 끝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 가을학기 계획한 태권도(검도 배우기)와 한국무용(부채춤)은 마스크쓰기와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면서 잘 진행되었습니다. 앞으로도 3교시 역사/문화시간을 통해서 아이들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접하는 시간을 갖도록 할 예정입니다.


한글학교 홈페이지에서 2021 봄학기 등록중입니다.

2021 봄학기 일정: 2월 21일 ~ 5월 23일(4/4 Easter Sunday 휴강)

미리 등록을 해주시면 새로운 학기 준비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힘든 상황속에서도 아이들 한글공부가 공백없이 지속될 수 있도록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한 마음을 전달드립니다.


한글학교 수업에 대해서 불편하였던 점 혹은 제안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cent Posts

See All

Classes CANCELED 3/24/2024

안녕하세요. 눈이 많이 오고 있어서 오늘 3/24 수업은 취소되었습니다. 봄학기 종강은 5/5이며, 학사 일정을 전체적으로 한주씩 미루는 걸로 진행하겠습니다. Families, Korean Classes are cancelled today - Sunday, March 24, 2024.. The last day of the spring semester is

bottom of page